컨설팅 비즈니스 소개
중국 컨설팅
중국
시장조사 컨설팅 중국시장에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수출을 증진시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시장조사 컨설팅 중국시장에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수출을 증진시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장점
전문화된 전략 수집
해당 아이템이 중국에서의 제품 카테고리 파악 및 맞춤형 전략 수립
해당 아이템이 중국에서의 제품 카테고리 파악 및 맞춤형 전략 수립
\고객 요구에 따른 등급별 시장 조사
중국시장에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수출을 증진시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 일반국가 및 산업, 기업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시장, 수출, 수입, 국가 정책, 경쟁 기업에 대한 조사
- 전문국가 및 산업, 기업 데이터 분석, 시장 인터뷰 등을 통해 전반 사항에 대한 세부 분석을 진행
- 심층국가 및 산업, 기업 데이터 분석, 시장 인터뷰, 바이어 심층분석 및 인터뷰, 구매의향 등 전반
\시장상황에 대한 심층 조사
현지 사장 및 관심 바이어 정보 확보를 통한 신규 시장 개척
현지 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마케팅 방안 수립
현지 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마케팅 방안 수립
서비스 절차
(1)사전 인터뷰 진행
심층 인터뷰를 통한 Pre-Study 작업 (해당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선행학습 작업 진행)
SWOT 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발굴 (해당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Attractive Point, Strength Point, Selling Point, Competitive Point 도출) 해당 국가 맞춤
제품 카테고리 확정
SWOT 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발굴 (해당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Attractive Point, Strength Point, Selling Point, Competitive Point 도출) 해당 국가 맞춤
제품 카테고리 확정
(2)시장 조사 진행
고객의 요청에 따라 해당 기업에 맞는 시장 조사를 진행합니다.
시장 조사는 일반, 전문, 심층 조사로 나누어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시장조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수출품목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시장 조사는 일반, 전문, 심층 조사로 나누어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시장조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수출품목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등급 | 상세 내역 |
---|---|
일반 | 국가 및 산업, 기업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 상황, 수출 및 수입, 국가 정책, 판매 지역 및 소비자 분석, 제품 가격 분석 수익 및 성장성 분석, 경쟁 기업 및 제품, swot 분석을 진행 |
전문 | 국가 및 산업, 기업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산업 특징, 역사, 발전환경, 생산 규모, 경쟁구조, 시장 세부 분석, 지역 시장 세부 분석, 산업 기술 발전 상황 분석, 국가정책, 판매 지역 및 소비자 분석, 제품 가격 분석, 수익 및 성장성 분석, 경쟁 기업 및 제품, swot 분석을 진행 |
심층 | 국가 및 산업, 기업 데이터 분석, 시장 및 바이어 심층 인터뷰, 구매의향 등 전반 시장상황에 대한 심층 조사를 통해 시장 및 바이어 전반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고, 바이어의 지속적인 연결을 통해 제품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가능성 제고(서비스 추가) |
(3)시장 보고서 작성
시장 조사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보고서를 작성
고객의 요구에 따라 보고서는 서술형 보고서 or PPT형식으로 제공
고객의 요구에 따라 보고서는 서술형 보고서 or PPT형식으로 제공
(4)AfterService
고객의 요구에 따라 타깃 바이어에 대한 지속적인 컨택을 통해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 제고